Post

 

작년에두 한참 잘 썼던 퓨어엠 수딩젤,

올해도 여러 통 필요할 것 같아 미리미리 준비했찌요

 

큼지막한 대용량이라 항상 만족하며 썼었는데

이번엔 1+1으로 겟해서 기부니가 쥬아욤 ㅋㅋㅋ

사실 그냥 하나만사도 가격대가 착한 편이라, 필요할 때 마다 주문해서 썼었는데

만원대로 2개나 받아서 완전 이득인 기분이에요.

 

아기들 여름철 잘 생기는 땀띠나 태열, 열꽃 등등

피부에 열이 올라오는 증상이 생길 때

부담없이 듬뿍 바르기 좋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특히 신생아들 체온이 높아 쉽게 울긋불긋해지고 그런데

옆에 놔두고 수시로 발라주면 좋더라구요

강한 쿨링감이 즉각적으로 피부 온도를 낮춰주면서

금세 진정시켜주는 것 같아요.

 

퓨어엠 어린이 수딩젤은 400g용량으로

두통이면 800g!!

어마어마한 용량이죠

 

엄마랑 아빠랑 온 가족이 함께 써두 좋을 만큼 넉넉한 양이에요

여름엔 로션이나 크림 바르기 갑갑해하니까 더 많이 쓰게 되는 것 같구요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쉽게 건조해지고 민감한 피부인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 수딩젤로

화학성분이나 유해성분, 조심해야하는 유의성분마저 제로인

순한 천연수딩젤이랍니다~

화장품 성분 꼼꼼히 따져보는 편인데 향료까지 아예 빠져있어서

아주 예민한 애기들도 바르기 안심이겠더라구요!

 

진정효과가 뛰어나 아토피수딩젤로도 많이들 쓰신다고해요

피부가 가려울 때 마다 듬뿍 발라주면 어느새 잠잠~

 

 

여기엔 병풀추출물이나 알로에베라엪추출물같은 식물유래 성분들이

다량으로 함유되어있다고하는데요

단순히 쿨링감만 주는게 아니라 수분과 함께 영양감까지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따땃하게 목욕하고 난 뒤

제일 먼저 바르는게 바로 수딩.젤이에요~

 

시원한 느낌이 너무 좋다며 매일매일 바르고 싶다고 ㅎㅎ

끈적이는게 없어서 애기들도 편안해하구요

바로바로 깔끔하게 흡수되면서 아무런 향도 없어서

바르고나면 뭘 발랐는지 어쨌는지 잘 모를정도지만

푸석푸석했던 피부가 촉촉~하면서 쫀쫀해지는 걸 보니

속당김까지 확실히 해결해주는 것 같아요

 

 

여름에는 유아얼굴땀띠 걱정도 되는데

이건 페이스&바디 겸용이라 어디든지 맘껏 발라준답니다

얼굴에도 빠르게 흡수되니까 넘 산뜻해요

로션이나 크림 덧바를 때도 무거운 느낌없이

오히려 보습력을 더 높여주는 것 같구요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연꽃수가 함유되어있는 어린이 수딩젤이에요.

정제수가 아닌 연꽃수가 들어가있답니다.

 

연꽃성분이 피부 진정, 자극완화에 탁월하다고 하잖아요

약재로도 쓰이는 이 성분이

한껏 예민하고 건조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

 

 

여기에 피부장벽을 튼튼히 해준다는

판테놀과 베타-글루칸성분까지 함유되어있어서

약해진 피부에 찰떡궁합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일반적인 펌프타입의 용기지만

내용물이 올라오는 펌프 목 부분에 고정을 시킬 수 있는 캡이 끼워져있어요

아무래도 아이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제품이다보니

안전성을 고려한 부분인 것 같아요~

세심하게 요런 부분까지 신경써서 잘 만든 듯!

 

아이들이 한번 삘(?)받으면 마구 눌러대기때문에

잠금장치는 필수인데,

뚜껑이 따로 없는 화장품이다보니 고정캡이 꼭 필요하겠더라구요

어디 큰 여행가방이나 이런데 그냥 넣어도 안심이겠어요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너무 묽지도 않고 쫀쫀한 점도를 가지고 있는 제형

수분감을 가득 머금고 있는 겔 타입이에요

무색무취의 깨끗한 느낌이라 더 좋은 것 같아요

 

피부가 예민한 아이들은 조금만 자극적이어도 안맞을 수 있으니까요

성분보니까 주의성분0개로 떠서 저희집은 맘 놓고 바르고 있답니다 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살살 펴바르면 시원한 쿨링감이 깊숙이 느껴져요

확실히 일반 로션이나 크림보다 흡수가 엄청 빠른 듯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잔잔하게 수분감만 남았어요!

한 여름엔 이거 하나만 발라도 충분하겠지만

아직 피부가 건조한 아이들은 어느정도의 유분감도 꼭 필요하기때문에

유아얼굴땀띠나 피부트러블이 있는 아기라면

로션이나 크림을 덧발라주는게 좋은 것 같아요

섞어바르는 것도 꿀팁 중 하나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연꽃수로 더 부드럽고 시원한 어린이 수딩젤

신생아부터 사용가능해요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원쁠원 행사 끝나기전에

미리 준비해보셔요 :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▲ top